UCLA, 온·오프 하이브리드 강의에 디지털 인문학 실험 |
김 효진 |
834 |
2018-06-30 |
4차 산업혁명, 개념을 이해하고 기술을 봐야 한다 |
김 효진 |
760 |
2018-06-20 |
4차 산업혁명시대 기업이 교양교육에 주목하는 이유는? |
김 효진 |
958 |
2018-06-11 |
21세기는 평생학습시대…’성인들의 대학’ 대비해야 |
김 효진 |
2164 |
2018-05-23 |
미래의 고등직업교육전문역량, 대학과 기업의 상생 |
김 효진 |
893 |
2018-05-16 |
시대 바뀌어도 ‘전인적 인재’가 주인공… 다양성 살린 교육해야 |
김 효진 |
916 |
2018-05-10 |
대학끼리 학점·교육자원 공유하는 ‘공유대학 플랫폼’ 구축 |
김 효진 |
665 |
2018-05-08 |
‘교실밖 보충학습’ 중요도 커져…온라인 등 배움의 장 확대해야 |
김 효진 |
754 |
2018-05-07 |
“사회변화에 뒤처진 교과과정·교수법, 에듀테크로 혁신해야” 63% |
김 효진 |
1188 |
2018-05-07 |
“대학, 4차혁명 교육 준비 안됐다” 83% |
김 효진 |
830 |
2018-05-07 |
“실패와 혁신은 한 끗 차이”… ‘초연결성 시대’의 가치 |
김 효진 |
1054 |
2018-05-03 |
캠퍼스 없는 대학…교육혁신 서둘러야 |
김 효진 |
666 |
2018-05-03 |
“디지털 인재들 한국으로 모이게 해야” |
김 효진 |
561 |
2018-04-27 |
마이크로소프트-EBS, ‘대국민 소프트웨어 교육 플랫폼’ 제공 예정 |
김 효진 |
590 |
2018-04-27 |
미래를 준비하는 교육혁신 |
김 효진 |
913 |
2018-04-25 |
[HKU] Measuring the Effectiveness of Your Flipped Class |
김 효진 |
1377 |
2018-04-23 |
4차 산업혁명시대의 미래인재상 |
김 효진 |
15047 |
2018-04-18 |
4차 산업혁명, 교육패러다임을 바꾼다 |
김 효진 |
3243 |
2018-04-11 |
[HKU] Implementing Large-Scale Classwork Activities: Lessons Learned in “Inter-Professional Team-Based Learning” |
김 효진 |
649 |
2018-04-11 |
국내 대학 간 ‘복수학위제’ 첫 시행… 2개 대학 학위 동시에 받는다 |
김 효진 |
2009 |
2018-04-09 |